이것저것/취미생활

토끼 이미지/Rabbit/Bunny

팩토리얼 2024. 4. 12. 21:21

토끼 이미지 8종 입니다.

필요한 곳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.

 

당근을 들고 숲 속에 앉아있는 시계토끼입니다.

바쁜 일정 속에 잠깐 쉬어가는 점심시간 처럼 보이네요~

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토끼일까요?

 

두번째는 동화스러운 느낌이 많이 드는 토끼입니다.

숲 속의 호수 근처에 앉아 당근을 먹고 있습니다.

 

 

익살스러운 표정의 토끼도 매력이 있네요~!

 

 

옷을 입고 있는 갈색 털을 가진 토끼 입니다.

눈이 매우 아름다운 숲 속의 주민인 듯 하네요.

 

 

 

굉장히 커다란 토끼입니다!

옷을 입고 있지도 두 발로 서 있지도 않은 토끼의 정석 그대로네요~

매우 크다는 것만 빼구요~

 

 

숲 속을 뛰어다니는 토끼의 모습입니다.

마치 실제 사진을 찍은 듯 매우 생동감 있고

토끼의 텉과 수염이 디테일하게 표현 되어있습니다.

 

무언가에 깜작 놀란 듯 하네요.

연한 핑크 빛의 털은 토끼입니다. 

길을 가다 마주치면 그냥 지나칠 수는 없을 정도로

매우 아름답고 귀엽습니다.